News >

NEWS

2015-10-01 Thu

시네일2015, 라디오 캠페인 진행

 

한국네일협회가 오는 10월 16일부터 열릴 네일 박람회 ‘서울네일엑스포 SINAIL 2015’의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했다. 지금껏 모바일 커뮤니티 어플리케이션 밴드( BAND) 가입자에 한해서 박람회 행사 소식을 알려왔지만, 일반인들의 관심과 네일 산업에 대한 성장이 가속화 되고 있는 만큼 보다 쉽게 박람회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 전략을 기획한 것.

 

]현재 대표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홈페이지 서울네일엑스포(www.sinial.co.kr)와 서울네일엑스포 어플리케이션에 이어 9월 19일부터는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한 동영상 광고와 10월 1일, 라디오 광고도 진행한다. 이처럼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데에는 네일인들을 위한 행사였던 네일 박람회를 보다 대중적인 공간으로 만들기 위함이다. 홍보를 통해 앞으로 일반 관람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질 것이 기대되는 만큼 이번 박람회가 어느 때보다 성공적인 행사로 치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해를 넘길수록 다양한 홍보와 이벤트, 정보 마련으로 거듭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네일엑스포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온라인 검색창에 '서울네일엑스포'를 검색하면 된다. 이어 10월 1일부터는 라디오 프로그램 SBS 파워 FM과 SBS 러브 FM(AM)을 통해 시네일 박람회 광고도 들을 수 있다. 이어 서울네일엑스포 주최자는 “앞으로 더욱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기업 모두가 만족할 만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행사가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