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S

2015-08-19 Wed

데싱디바, 명동에 아시아 최초 네일 토탈 브랜드 스토어 오픈

프로페셔널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 (DASHING DIVA)’가 명동 롯데 영플라자 맞은편에 아시아 최초 네일 토탈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

 

 

프로페셔널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 (DASHING DIVA)’가 명동 롯데 영플라자 맞은편에 아시아 최초 네일 토탈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

 

‘데싱디바’는 최근 아시아를 중심으로 네일을 사랑하는 여성들이 점점 증가하면서 고품질의 네일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스스로 즐길 수 있고 매장에서 자유롭게 네일 상품을 체험하면서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 것.

 

매장은 뉴욕 데싱디바 럭셔리 살롱의 클래식한 컨셉을 유지하면서 감각적인 무드의 음악과 향으로 멋을 더했다. 네일 컬러 스펙트럼을 한 눈에 보는 것은 물론 네일과 관련된 700여가지의 모든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진열방식을 도입하고 테스트하기 어려웠던 네일 상품들을 자유롭게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핑거 테이블을 핵심으로 전문 네일리스트에게 네일리스트에게 네일 시술 방법 및 다양한 아트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모든 네일 상품에 대한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보여주어 네일 초보자라도 다양한 네일 상품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데싱디바’만의 강점인 편리하고 위생적인 시스템으로 개인별 파일과 우드스틱을 사용함으로서 쾌적하게 체험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데싱디바’는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150명 선착순 젤 네일 증정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0502-090-0000 www.dashingdiva.co.kr

editor 이은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