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S

2016-01-20 Wed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오는 12월 22일, 강남대로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는 아리따움이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 샵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매장이자, NEXT 아리따움을 위한 첫 번째 시도가 이뤄지는 곳. 새롭게 오픈하는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는 젊음과 트렌드가 넘치는 강남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약 430m2(약 130평)의 공간으로 국내 아리따움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 내에는 아모레퍼시픽의 3대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각각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Shop In Shop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더불어 브랜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샵으로서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내부는 아리따움의 새로운 패턴과 비주얼, 영상 등을 통해 아리따움만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매월 다른 컨셉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아리따움 라운지, 각각의 브랜드존, 헤어존, 클렌징존 등 다양한 컨셉의 공간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내 뷰티 브랜드샵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이크업 존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로 메이크업 제품이 구성된 기존 매장과는 달리, 유형별 진열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카테고리의 제품을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고, 시간대에 따라 적절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아리따움 타임’도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