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S

2016-03-10 Thu

쿠론,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이클 푸델카’와 함께한 16 S/S 광고 캠페인 공개

쿠론은 독특한 구도와 강렬한 색채가 특징인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이클 푸델카’와 16 S/S 캠페인 작업을 통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마이클 푸델카(Michal Pudelka)’는 슬로바키아 태생의 패션 사진 작가이자 아트 디렉터로, 독특한앵글과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지난해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와 함께한 시즌 캠페인으로 예술적인 감성과 비주얼이 강점인 그의 작품 세계가 더욱 화제가 됐다. 쿠론은 지난 해부터 까르벵, 보테가베네타, 구찌, 아크네 스튜디오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작업해 온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인 ‘비비안 사센’을 비롯해 매거진 콤플렉스(Complex)에서 선정한 ‘최고의 패션 포토그래퍼 5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포토그래퍼이자 영화 감독인 ‘알레시오 볼조니’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여왔고, ‘헬로우원더랜드’ 전시회 및 ‘메종드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와 연계하여 다양한 컬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가고 있다. 향후에도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쿠론의 예술적 감성과 모던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쿠론은 이번 시즌 컨셉인 ‘인공정원’에서 느껴지는 도시의 감성과 휴식, 자연을 상징하는 정원과 도시의 상반된 감성을 ‘마이클 푸델카’와의 협업을 통해 예술적인 색채와 구도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또 이러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삭막한 도시 속 오아시스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색채와 소재, 그리고 생명력이 느껴지는 패턴이 적용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론,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이클 푸델카’와 함께한 16 S/S 광고 캠페인 공개

쿠론은 독특한 구도와 강렬한 색채가 특징인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이클 푸델카’와 16 S/S 캠페인 작업을 통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마이클 푸델카(Michal Pudelka)’는 슬로바키아 태생의 패션 사진 작가이자 아트 디렉터로, 독특한앵글과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지난해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와 함께한 시즌 캠페인으로 예술적인 감성과 비주얼이 강점인 그의 작품 세계가 더욱 화제가 됐다. 쿠론은 지난 해부터 까르벵, 보테가베네타, 구찌, 아크네 스튜디오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작업해 온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인 ‘비비안 사센’을 비롯해 매거진 콤플렉스(Complex)에서 선정한 ‘최고의 패션 포토그래퍼 5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포토그래퍼이자 영화 감독인 ‘알레시오 볼조니’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여왔고, ‘헬로우원더랜드’ 전시회 및 ‘메종드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와 연계하여 다양한 컬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가고 있다. 향후에도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쿠론의 예술적 감성과 모던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쿠론은 이번 시즌 컨셉인 ‘인공정원’에서 느껴지는 도시의 감성과 휴식, 자연을 상징하는 정원과 도시의 상반된 감성을 ‘마이클 푸델카’와의 협업을 통해 예술적인 색채와 구도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또 이러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삭막한 도시 속 오아시스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색채와 소재, 그리고 생명력이 느껴지는 패턴이 적용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