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EWS

2016-07-09 Sat

붙이는 1초 젤 네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일반 네일보다 선명한 컬러와 광택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젤 네일이 선호되고 있다. 네일숍을 방문하는 것에 대한 부담으로 ‘셀프 젤 네일’에 도전하는 네일족들이 적지 않지만, 기존 젤 네일의 경우 긴 시술시간과 LED 램프 구입에 대한 부담, 제거 시 쏙 오프 과정으로 인한 손톱손상 등의 우려가 제기된다.
따라서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가 선보인 붙이는 1초 젤 네일 매직프레스는 성분의 안정성과 공학적으로 설계된 네일 형태 등을 인정 받아 8개국 특허상품(특허 등록번호 10-1226696)으로 등록됐다. 부드러운 연질소재에 700명의 아시아 여성 손톱사이즈 측정 결과가 반영된 총 30피스의 다양한 사이즈가 마련돼 있어 내 손톱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데싱디바는 전 세계 89개 네일살롱을 보유한 뉴욕 프로페셔널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2015년 한국에 리테일 스토어 및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했으며, 2016년 ‘매직프레스’ 상품으로 붙이는 젤네일 신드롬을 일으켰다. 글리터, 도트아트 등 다양한 아트와 S/S 트랜드 컬러를 반영해 GS홈쇼핑 6회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데싱디바에서는 매직프레스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올리브영 주요매장 및 명동 1호점 방문 시 매직프레스 1TIPS를 부착해볼 수 있는 체험 시연 행사와, 데싱디바 공식몰에서 매직프레스 구입 시 다양한 경품 및 혜택을 제공한다. 붙이는 1초 젤네일 매직프레스는 명동1호점,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