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상품

2016-06-20 Mon

[2016 6월]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35종 출시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라인은 화려한 펄감의 ‘네일건 글리터’ 20색과 강렬한 발색과 우수한 광택의 ‘네일건 컬러’ 12색, 건강한 손톱으로 지켜주고 가꿔주는 ‘네일건 케어’ 3종으로 구성되어 출시된다.
먼저 ‘네일건 글리터’는 셀프-네일 트랜드에 맞춰 펄 픽업이 쉽고 촘촘하게 발리며 다양하고 새로운 글리터와 펄을 웨이크메이크만의 레시피로 믹싱했다.총 20종의 글리터&펄은 건조 후 빛을 받으면 더욱 오묘해지는 반짝임과 수제 믹싱한 듯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글리터로 인해 본인만의 다양한 네일을 연출해볼 수 있다.
‘네일건 컬러’는 한번의 터치로 강렬한 컬러 발색과 광택, 도톰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네일 래커다. 베이지부터 쨍한 핑크, 레드, 블랙, 화이트까지 다양한 12가지 색상이 담긴 베스트 컬러 구성과 베스트 브러쉬가 장착되어 발림성 또한 우수해 전문 샵에서 시술 받은 듯 손쉽게 세미-프로 네일을 완성시킨다.
건강한 손톱을 선사하는 ‘네일건 케어’는 베이스코트와 탑코트, 큐티클 오일까지 3종으로 구성되었다. 그 중 베이스코트인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베이스’는 컬러 침착을 막으며 매끈하고 깔끔한 연출을 돕는 네일 베이스로, 비타민E와 쥬얼 파우더가 함유되어 손톱 강화제 기능이 겸용된 베이스다.탑코트인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젤탑’은 뛰어난 광택감으로 마치 젤 네일을 한 듯 도톰하게 마무리되고 컬러가 오래 유지되도록 돕는 고광택 젤 탑이며,‘웨이크메이크 네일건 큐티클 오일’은 99% 포도씨+올리브+로즈힙 오일이 영양을 주고 윤기 있는 손톱으로 케어하는 고영양 큐티클 오일이다.
이번 신제품 ‘네일건’ 라인을 비롯해‘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모든 제품은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