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핫이슈

2017-01-31 Tue

손톱 걱정 NO! 이젠, Health Gel

오랜 지속력, 반짝이는 광택 때문에 젤 네일을 선호한다. 그러나 속오프를 하기 위해 숍을 가야하는 번거로움과 반복적인 젤 네일 시술로 손톱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고 있으면 얼마나 독한지 새삼 실감하게 된다. 젤 네일을 선호하지만 몇 가지 단점으로 망설이고 있는 고객이 한둘이 아니다. 이제 더 이상 이 같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 싶다. Health Gel, 일명 건강한 젤이 출시됐기 때문이다. 기존 젤과의 차별화를 위해 산소투과율을 높여 숨을 쉴 수 있도록 갑갑함을 개선했다. 특히 기존 젤 네일을 자주 시술하게 되면 손톱 표면에 미세한 손상이 발생하면서 이 같은 과정을 반복하게 되면 손톱이 얇아지거나 쉽게 부스러지는데 이 같은 단점을 보완했다고. 또한 기존 젤 못지않은 고광택, 고발색은 물론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움을 자랑한다.

 

한편 Health Gel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에스떼미오 옥시젼 젤을 비롯해 티에프 젤, 경은사의 꼬무 젤을 들 수 있다.

 

 


작년에 런칭한 에스떼미오 옥시젼 젤은 기존 젤네일과 차별화를 위해 산소투과율을 높여 기존젤의 단점인 갑갑함을 개선하였으며, 손톱에 밀착되는 삼각모브러쉬를 탑재하여 브러쉬의 발림성도 강화하였다. 에스떼미오의 모든 제품은 FDA의 화장품 안전성 평가를 받았고, 한동안 문제 되었던 중금속잔류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며, 산소투과율 테스트를 거쳐 손톱 손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뛰어난 발색력과 고광택을 위해 고선명 피그먼트를 함유하여 선명한 발색을 지녔으며, 크랙현상ㆍ황변현상ㆍ리프팅 현상이 없는 업그레이드된 젤 네일이다.

 

 

티에프 젤은 세계 최로로 개발한 실리콘-게르마늄 젤로 기존의 우레탄 아크릴레이트 올리고머를 대체한 것이다. 실리콘은 특성상 기존 젤의 원료인 우레탄 아크릴레이트보다 분자 구조가 크기 때문에 산소 투과성이 뛰어나다. 따라서 시술시 손톱 표면까지 산소 투과가 이뤄져 손톱 손상이 덜 발생하게 된다는 것. 바로 이것이 티에프 젤이다. 티에프 젤 역시 선명한 발색력, 고광택을 자랑, 다양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키젤의 꼬무 젤. 고무 제형의 느낌의 젤로 컬러 도포시 양이 넘쳐도 흐르지 않는 점성을 띄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바를 수 있고 우수한 발색을 자랑하는 신개념 컬러 젤이다. 꼬무젤 역시 산소 투과율이 높아 손톱 손상이 덜 발생되며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움과 꼬무 탑 젤로 마무리해주면 보다 리얼한 고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Editor Kim Ha Na | Nail estemio, TF, Keygel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