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살롱와치

2016-05-26 Thu

발걸음 향하게 하는 오, 나의 살롱

 

 

발걸음 향하게 하는 오, 나의살롱
 

날이 점점 풀리면서 우리의 움츠렸던 마음도 풀리듯 발걸음도 가벼워지고 있다.
새로운 아트를 기대하며 살롱으로 향하는 우리의 발걸음이 행복해지는 살롱들을 소개한다.

 

Editor O Da Jeong

 

 

 

 

 

 

데싱디바(DASHING DIVA)

 

2010년 4월 한국에 상륙한 데싱디바의 살롱은 Beautiful, Fun, Relaxing 의 컨셉으로 모던하면서도 품격이 있는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100m이내에 네일 살롱이 8개나 있어 가격 경쟁도 심한 편이고 매우 치열한 경쟁구도 속에서 6년동안 입지를 다져왔다. 총 70평으로 넓직한 공간에서 12명의 아티스트가 상주하며 고객에게 지체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에게 프로모션, 이벤트를 문자로 알려 고객이 좋은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도록 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향하게 하고 있다. 거기에 철저한 위생관리로 화룡점정을 찍는데 고객에게 서비스되는 제품들은100% 멸균상태로 일회용 파우치에 담겨 새롭게 개봉하여 고객 한 분에게만 관리를 하고 있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데싱디바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시술에 사용하고 있어 고객의 입장에서 원하는 아트에 제약이 없도록 하고 있다. 고급 살롱답게 30대 이상의 연령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데싱디바에서 한층 성숙해지는 시간을 보내보기를 권한다.


데싱디바
운영시간: 11:00 ~ 22:00
전화번호: 02.546,6564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2

 

 

 

 

 

 

 

크림 드 누드(CREAM DE NUDE)

 

하얀 선물 상자에 고급스러운 검정색 공단 리본으로 포장된 선물을 받는 기분을 전해주는 크림 드 누드 뷰티 라운지. 심플하면서도 여심의 마음을 흔드는 디자인들로 대치동에서 5년째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너무 과한 아트를 할 수 없는 20~40대 고객들이 주를 이룬다. 또 크림 드 누드는  네일 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등 뷰티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안 하지만 각 서비스의 구역을 정확하게 나누어 각자의 서비스에 집중 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시술에 집중하며 온전한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크림드 누드의 아티스트들은 뉴욕, 도쿄, 청담동에서 방송, 광고,컬렉션 등 다양한 경력을 쌓은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함께 활동하고 있으니 매일 열어보고 싶은 선물 상자같은 크림드누드에서 아름다움을 입혀보는건 어떨까.

 

크림 드 누드
운영시간 : 10:00 ~ 21:00
전화번호 : 02.556.2820 / 010.4717.2820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87-17 1층 크림 드 누드

 

 

 

 

 

 

네일바이나나(NAILBYNANA)


관리를 받고 오면 괜시리 온몸이 뻐근한 날이 있다. 아트를 하느라 오랫동안 책상에 팔을 뻗은채로 긴장해 있는 날이 그러하다. 네일바이나나는 아트 후에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서 쇼파에 앉아 편히 쉬면서 관리를 받는 공간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그렇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곳곳에 자신의 공간에 대한 철학을 가지고 셀프로 인테리어를 완성해 왔다고. 고객의 마음에서 인테리어를 생각한 네일바이나나는 서비스도 고객의 마음을 최대한 이해하여 일주일안에 모든 A/S를 무료로 해주고 있으며 아트를 처음 시연할때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손톱손상을 최소화 하는 것은 물론 만족스러운 아트가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토록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는데 일본에서 가장 품평이 좋은 칼젤 베이스로 시술을 하고 그 외의 컬러도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온 통 젤만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아트를 고객에게 선보이려고 노력하고있는 네일바이나나의 앞으로의 행보도 무척 기대된다.
 

네일바이나나
운영시간: 11:00 ~ 22:00
전화번호: 02.508.1796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06길 23 102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