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살롱와치

2016-06-20 Mon

살롱 너머의 살롱

 

 

물론 숍에서의 원장님의 역할은 절대적이다.

하지만 숍을 넘어 패션잡지, TV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네일의 영역을 확산하고 있는 그 원장님네를 소개한다!

 

Editor O Da Jeong


 

 

 

 

코코컴퍼니(c.c.c)

신사동 세로수길에서 영업한지 4년차에 접어든 블룸앤네일. 젤 네일 전문 브랜드인 블룸앤네일은  현재 네일티비 전속 네일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이은희 원장의 아트가 탄생하는 곳이기도 하다. 네일아트도 하나의 패션이라는 생각으로 매달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창조해나가는 블룸앤네일. 덕분에 밤을 새야 하는 일이 많아졌지만 결과물을 볼 때마다 뿌뜻함이 밀려온다고. 특히 이은희 원장은 미술을 전공해서 남다른 아트 드로잉 실력과 컬러 감각을 자랑한다.

 

 

 

 


숍은 1:1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오로지 한 사람만을 위한 시술이 진행,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트를 받을 수 있다고. 고객층은 대부분 전문직에 종사하거나 회사원이 대부분이며 아트 역시 심플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아트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호한다고. 한편 블룸앤네일은 최근 상호명을 코코컴퍼니(c.c.c)로 변경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단순하게 네일 시술을 받는 곳이 아니라 네일에 관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 콘텐츠를 제안하는 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코코컴퍼니(c.c.c)
운영시간: 11:00~19:00
전화번호:070-4106-3575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4-21 B1

 

 

 

 

 

 

 

아트랩(ARTLAB)


기획사 YG 멤버들이 좋아하는 네일숍으로도 유명한 아트랩! 다양한 잡지에서 활동하며 그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청담에 위치한 만큼 너무 화려하거나 오버스러운 디자인들 보다는 세련된 러블리함을 느낄 수 있는 아트들을 주로 하고 있다. 각종 패션 잡지에서 활동 하는 만큼 시즌별 패션에 잘 어울리는 아트를 많이 연구하려고 끊임없는 노력을 한다고 한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활용하되 일상생활에서 가능한 아트를 선보이는 것에 가장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아트랩.

 

 

 

 

숍에 전시되어있는 그림들만 보더라도 많은 영감을 얻고 갈 만큼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함께 하려고 한다. 아트랩은 이름 만큼 그 연구와 고민이 활발한 곳으로 늘 기대되는 곳이다. 앞으로도 많은 아트에서 영감을 얻고 발전시켜 네일계에 새로운 시도들을 이끌어가는 아트랩이 되기를 기대한다.

 


아트랩
운영시간: 10:00 ~ 20:00
전화번호: 02.3444.0248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00-20 B1

 

 

 

 

 

 

 

 

플로르 네일(FLOR NAIL)


'에디터도 만족하는 네일숍'으로 유명한 플로르 네일. 홍대에서 좋은 전망을 가지고 오래도록 많은 에디터들과 호흡을 맞춰왔다. 홍대에 위치해 젊은 트랜드를 빠르게 읽을 수 있고 끌어 갈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홍대에 우후죽순으로 생긴 수많은 네일살롱들 사이에서도 굳건히 플로르 네일만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탄탄한 기본기때문이었다.

 

 

 

 

한달이 다 되도록 스톤도 떨어지지 않았다며 너무 신기하다고 재 방문하는 고객, 에디터들의 사랑을 받는 화려하고 세련된 아트들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렇게 선택해 손톱 위에 올려진 아트가 오래도록 유지가 되도록 꼼꼼한 시술을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살롱의 위치가 젊은이들의 거리 홍대인 만큼 화려하고 트랜드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아트가 사랑받는다. 홍대에서 맹 활약을 펼치고 있는 플로르 네일의 앞날을 더욱 기대해 본다.

 


플로르 네일
운영시간 : 11:30 ~ 21:30
전화번호 : 070.8711.0714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4-27 세정빌딩 3, 4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