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살롱와치

2016-08-01 Mon

Nail Hot Place

 

 

고즈넉한 여유의 한남동 VS 톡톡 튀는 생기가 느껴지는 연남동
 

요즘 아기자기하고 개성있는 가게들이 늘어나며 사람으로 북적이고 있는 연남동 기찻길 그리고

대림 미술관의 디 뮤지움의 개관과 함께 새롭게 태어나고 있는 한남동. 여유롭다는 키워드는 같지만 분위기는 참 다른

두 곳에 발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네일숍이 있다. 한남동과 연남동! 그 두 상권의 매력에 빠져보자.

 

Editor O Da Jeong

 

 

 

 

 

 

 

다교네일

 

영화 그랜드부다페스트 호텔에서 영향을 받은 다교네일. 인테리어에 욕심이 많아 디자인은 직접 하고 시공만 남의 손에 맡겼다고 한다.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고 손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많은 편이라 거의 모든 손님을 기억하는데 그러다 보니 개인의 취향과 니즈를 파악하게 되어 더욱 신경 써서 시술하게 된다고. 결과는 물론 대만족이다. 많은 고객들이 자신을 알아봐 주는 세심함에서 감동을 받고 다시 찾는다고 한다. 요즘 가장 핫 한 미러 파우더 네일과 필름을 활용한 화려한 네일이 큰 사랑을 받는다고! 최근 한남동에 맛집, 이색카페 등이 한 달에 하나씩 생길 정도로 핫한 골목에 자리잡고 있기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는 다교네일의 행보가 기대된다.


다교네일
운영시간: 11:00 ~ 21:00
전화번호: 010-5135-0450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28

 

 

 

 

 

 

 

스테이나인네일

 

한남동의 고즈넉한 골목 2층에 스테이나인네일이 자리잡고 있다. 헤어와 네일은 물론 왁싱과 반영구 메이크업 등이 가능해 한 장소에서 원하는 모든 시술을 받아 볼 수 있다. 한강진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근처에 주변에 핫 한 곳이 많아 기분을 내러 가기에도 좋다. 원목을 주로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며 테라스가 있어 시원한 바람이 들고 여유를 한껏 느끼기 좋다. 2~30대가 주 고객이고 심플한 네일이나 간단한 스톤을 올리는 아트들을 선호한다고.

 

스테이나인네일
운영시간 : 11:00 ~ 21:00
전화번호 : 010-8675-5457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11

 

 

 

 

 

피기트리


한남동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는 피기트리. 앞에 커다란 가로수가 있어 통 유리지만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곳. 실내는 아늑한 베이지 컬러와 노란 톤의 조명들로 채워져 있고 일명 ‘공주풍’으로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곳. 네일 뿐만 아니라 피부도 함께 시술하고 있어 원스텝으로 모든 것을 관리 하고자하는 고객에게 안성 맞춤이고 사용하는 제품들을 진열해 놓아서 원하는 고객이 있다면 홈케어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화려하진 않지만 컬러와 도형들을 이용한 점잖으면서도 세련된 아트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아 온다.
 

피기트리
운영시간: 11:00 ~ 21:00
전화번호: 02-798-2007
주소: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79

 

 

 

 

 

 

SuuEtt

 

김태희의 손으로 불리는 우리나라 최고의 손모델 최현숙이 운영하고 있는 슈애. 핑크빛 인테리어로 연남동의 마음을 사로 잡고 이후 각 지역에서 4개의 숍을 운영 중이다. 숍에 들어가자마자 벽면에 있는 손 화보들을 보는 재미 또한 쏠쏠 하다고. 특히 슈애의 장점은 손 관리가 철저한 원장님만의 노하우를 얻을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들이 있다면 시원한 답을 얻을 수 있다. 슈애의 상호명은 순수할 수, 맑은 애를 의미 하고 있는 한자를 영어로 풀이해 다시 스펠링으로 조합해 만든 뜻 깊은 이름. 이렇게 순수하고 맑게 네일을 사랑하는 슈애에서 아름다운 손을 가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


SuuEtt
운영시간: 11:00 ~ 21:00
전화번호: 02-322-1030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204-37

 

 

 

 

 

 

엔네일

 

마치 친구네 집에 놀러 온 기분이 드는 인테리어의 엔네일. 속닥속닥 우리만의 비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아지트 같은 느낌을 컨셉으로 잡았다고 한다. 그래서 냉장고에는 언제나 다과를 가득 채워둔다. 고객 관리방법을 물었는데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숍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기대이상이다. 여름철 펜션을 예약해주는 센스~. 원장님의 지론이 “받은 만큼 돌려 드립니다”라고. 가끔 이렇게 통 큰 이벤트를 벌여 고객은 뜻밖의 행운을 얻는다. 또, 시술 후 가위바위보로 젤 네일을 공짜로 해주는 복불복 게임도 하는 데다 겨울쯤에는 고객을 모시고 해외여행을 갈 정도. 그래서인지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편이다. 연남동 상권이기는 하지만 주민들이 많아 20대에서 4~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한다. 아트는 원장님이 스와로브스키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구비해 두었는데 고객들도 선호한다고.

 

엔네일
운영시간 : 10:00 ~ 20:30
전화번호 : 010-9284-8600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2-8

 

 

 

 

 

베르니


연남동 고즈넉해 보이는 골목에 아담하게 자리 잡은 베르니. 갈색 차양이 왠지 모르게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인테리어는 간단하게 조명들로 포인트를 주고 원목으로 맞추어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노력했다고. 베르니는 매달 다양한 아트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숍에서는 집에서도 충분히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어렵지 않게 홈케어를 하도록 돕고 있어 반응이 뜨겁다. 주로 네일을 사랑하는 20대들과 3~40대의 주민들이 오기 때문에 지나치게 화려한 아트보다는 다양한 컬러의 조합이나 간단한 일러스트가 주를 이룬다!
 

베르니
운영시간: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333-2245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41길 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