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l look >

이달의 스페셜

2017-12-27 Wed

서울네일엑스포 제 19회 SINAIL 성료

 

 

한 해 동안 전국 주요 지역을 돌며 총 네 번의 박람회로 치러진 시즌 네일 엑스포2017.
지난 10월 그 마지막을 장식한 제 19회 <시네일 2017>이 성대한 막을 내렸다. 한 해의 마지막 행사였던 만큼 많은 준비와 관심 속에 치러진 박람회 현장 구석구석을 취재했다.


Editor Seo Hye Rim  Photographer Chun Ho

 

 

 

10월 27일 개막을 시작으로 29일까지 3일에 거쳐 진행된 <시네일 2017>.

시즌 네일 엑스포의 마지막 주자이자 한 해의 네일 트렌드를 돌아보는 이번 박람회는 서울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펼쳐졌다. 3일간 1만 4500여명의 참관객이 다녀가며 계기가 된 행사장 입구부터 길게 늘어선 줄로 박람회의 명성과 사람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하반기 네일 트렌드와 네일 산업의 흐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 이 자리를 위해 반디가 협찬에 나섰으며 젤리핏, 그라시아재팬, 아이즈미, 캔디네일, 쇼미, 켄지코, 에스떼미오, 띵크오브네일, 천사네일, 캣츠비, 퀸 스파 등의 약 70여 곳의 업체가 참가해 행사장을 채웠다.


참가 업체 70여 곳에는 국내·외를 아우르는 굵직한 네일 전문 브랜드를 포함해 네일 재료, 네일 창업 상담, 네일 아카데미, 가구 전문 브랜드 등 네일업과 창업·취업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전문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이들은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참관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브랜드에서는 가을 겨울을 마무리하는 F/W 시즌 트렌드 제품 시연 및 아트 세미나를 펼쳤으며, 박람회시기를 겨냥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도 론칭도 잇따랐다.


또한 행사장의 묘미라 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와 브랜드 별로 제공하는 가격 할인 혜택,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시네일은 올해로 19회를 맞으며 국내 굴지의 네일 전문 박람회로 자리한 만큼 그 명성에 걸 맞는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의 호응을 끌어냈으며,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이번 행사를 끝으로 2017년 네일 박람회는 막을 내렸으며, 내년 상반기 시즌 네일 엑스포의 첫 주자인 <NAIL EXPO IN KOREA 2018>이 오는 2월 서울 학여울역 세택전시장에서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BANDI  반디가 완판예감 역대급 프로모션이라는 타이틀로 파격 가격 할인 및 시네일 특별가 판매 제품을 소개했다. 겨울 트렌드를 위해 선보인 홀리데이 스타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불티나게 팔렸다.

 

HEMON  감성적인 디자인의 네일숍 가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몬 부스에서는 겨울동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시술 의자부터 갖가지 소품까지 모두 모아놨다.

 

GELLYFIT  가격할인, 아트 세미나, 데모레이션과, 테스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던 젤리핏. 신규 아트 디자인 시연에 관객들이 몰리고 있다.

 

KENZICO  빼곡하게 늘어놓은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쟁취하기 위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보틀부터 컬러까지 여심을 자극하는 제품으로 가득했던 부스.

 

SHOW ME  쇼미에서는 컬러 20종 구매 시 컬러 10종을 추가 증정하고 쇼미 진열대까지 증정하는 플러스 행사로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었다.

 

T.F GEL  왜 돈을 더 내 여기서 사!라는 메인 타이틀처럼 시네일 행사를 맞아 가장 파격적인 가격 할인가를 내놓은 티에프 젤.

 

천사네일  네일 재료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네일 재료 만물상 천사네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내놓아 인산인해를 이룬 모습.

 

DEGEL  시네일 특별 프로모션으로 무려 15가지 제안을 한 디젤. 컬러 제품 플러스 행사와세트 제품 할인판매, 인기품목 할인 등을 펼쳤다.

 

SWEET CANDY  대부분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제품 구매 수량에 따라 컬러를 덤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세일즈로 북적인 스윗 캔디 젤.

 

GRACIA JAPAN  네일숍 오픈 상담은 물론, 제품 구매 및 시연, 신제품 테스트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었던 그라시아 재팬 부스. 고객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 및 제품 증정 이벤트 등 으로 연일 많은 관람객을 이끌었다.

 

CATWALK  시네일 특별 프로모션과 빅 이벤트를 준비한 캣워크. 캣워크 신컬러 구매 시 크리스탈 팔레트가 증정되고, 구매 금액 별로 사은품이 주어지는 등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됐다.

 

KEYGEL  제품 시연과 함께 브랜드 지사 모집을 함께한 키젤. 두터운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지사 모집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THINK OF NAIL  여심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와 젤 제안으로 늘 사랑받은 띵크 오브 네일 부스.

 

NACOVI  시네일 2017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네일 전문 브랜드 NACOVI. 브랜드의 젤 라인인 ACE의 컬러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관심 속에 성공적인 론칭 행사를 마쳤다. 제품 또한 반응이 좋아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다.

 

ESTEMIO  2017 F/W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인 에스떼미오. 자연스러운 누드톤 계열의 컬러가 돋보이는 MNBB 컬렉션 라인을 비롯해 핑크부터 버건디까지 다양한 톤으로 준비된 여성스러운 컬러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I'ZEMI  시네일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내놓은 아이즈미. 신제품 및 램프 제품 제안은 물론 메인 상품인 센슈얼 코드 라인 구입시 파격적인 행사가를 누릴 수 있었다.

 

PASSET  얇은 손톱과 겹겹이 부스러지는 손톱, 휘청이는 손톱 등 손톱에 일어나는 다양한 증상을 완화하는 베이스젤을 선보인 파셋.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