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네일뉴스

2018-03-06 Tue

SEASON NAILEXPO 2ND 제1회 대전네일엑스포 4월 개최 ‘여름 맞춤형 신상품’ 공략 한다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양일간 치러질 제1회 대전네일엑스포 2018 (DINAIL)의 개최일이 성큼 다가왔다. 완연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4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의 만개함만큼이나 풍성한 소식을 안고 올 이번 박람회는 네일업의 호황기라고도 불리는 ‘여름 시즌’을 대비하는 트렌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4월 말이면 국내·외를 포함한 네일 브랜드들이 앞 다투어 여름 신제품을 출시하는데 이와 함께 대전 네일엑스포 개최일이 맞물려 네일 업계에서는 “DINAIL이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네일 업주들에게 놓쳐선 안 될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 입을 모은다. 그도 그럴 것이 봄과 여름 두 계절을 아우르기 위해 참가 업체 측도 보다 빠른 행사 준비에 나서고 있다. 이번 박람회가 네일업의 상반기 실적을 결정짓는 유일무이한 장소가 될 것이란 점에서 참관객 공략 및 고객의 니즈를 충족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준비하기 위함이다.
참관객이라면 방학, 휴가 등의 행사로 네일업의 찬란한 호황기로도 불리는 여름 장사를 위해 알뜰한 소비 계획을 세워 대전 네일엑스포를 방문하면 될 듯하다.
신상품 출시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가격으로 환산할 수 없는 빵빵한 혜택을 입장료 1만원에 누리는 행운을 만날 수 있을 것. 한편 사이트에서는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행사 시작 전까지 항시 제공하고 있으니, 관람을 희망한다면 사전 등록을 통해 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아보자.

 

문의 02-3445-144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