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뷰티

2017-09-27 Wed

페스티벌 뷰티 아이템

 

 

 

하루 종일 이어지는 야외 활동에도 무너짐 없이 예쁠 수 있도록 도와줄 뷰티 아이템과 페스티벌에서 지친 피부를 달래줄 애프터케어 제품들.

 

Editor Kim Ji Hee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당신을 위한 뷰티템

 

 

1. 에르메스의 운 자르뎅 수 르 닐 오뜨뚜왈렛 100ml, 16만 5천원.

섬과 정원을 산책하면서 느낀 점이 향기로 표현 됐다. 싱싱한 야채와 물, 모래의 시원함, 상큼한 과일 향의 어우러짐이 주변 공기를 가볍게 만들어 버릴 정도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열광적인 페스티벌 현장에서 상큼한 풀내음이 번질 것.

 

2. 리더코스메틱의 썬버디 올 오버 선 스프레이 90ml, 1만 8천원.
자외선 차단지수 최고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차단 기능에 쿨링 효과까지 더해져 피부의 지친 기운을 달래준다. 오염된 손을 대지 않아도 되는 분사 타입으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3. 랑콤의 압솔뤼 로즈 글로스 8ml, 4만 2천원 대.

쉬어, 크림, 벨벳 세 가지 제형으로 제안되는 압솔뤼 로즈 글로스. 가볍고 촉촉한 타입을 원한다면 시어타입을, 크리미하지만 선명한 발색을 원하면 크림, 매트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을 원하다면 벨벳마뜨 라인을 선택하면 된다.

 

 

4. 바비브라운의 스킨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가격미정.

화장이 오래도록 유지되어야 하는 페스티벌 현장에 꼭 맞는 롱 웨어 캡슐 쿠션.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뿐 아니라 피부 톤 보정에 뛰어나 붉은기와 모공, 잔주름을 말끔하게 지워낸다. 자외선 차단 효과는 덤. 

 

5.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 9천 800원.

머리부터 발끝까지 페스티벌의 기분을 만끽하려는데 어딘가 허전한 손이 눈에 들어온다면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매직프레스로 손톱에 기운을 더하자. 가을 트렌드 컬러를 중심으로 한 신제품이 당신을 감각적으로 만들어 줄 것.

 

6. 리즈케이의 아쿠아 워터 드롭 크림 50ml, 6만 9천원.

일명 ‘폭포수 크림’, ‘냉장고 크림’으로 유명한 퍼스트씨 워터풀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  수분 코팅막이 덧대져 하루 종일 촉촉한 것은 물론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수분이 꽉 차오르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페스티벌에서 돌아온 당신을 위한 뷰티템

 

1. 일리의 프레쉬 모이스춰 수딩 젤 200ml, 1만 4천 원.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완화하는데 탁월하다.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 탄력이 떨어지는데 이 열기를 내리는데 이만한 것이 없다. 야외 활동 시 팔, 다리에 사용하면 쿨링 효과와 함께 촉촉한 보디 피부를 구현할 수 있어 일석이조.

 

2. 보타닉힐 보의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 50ml, 2만 6천 원.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활력을 잃은 피부 탄력을 채워주고 망가진 유 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준다. 페스티벌과 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9월, 꾸준히 사용하면 환절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줄일 수 있다.

 

3. 프레시팝의 미라클 프루트 900ml, 2만 8천 원.
건조한 환절기의 공기와 미세먼지에 장시간 노출된 헤어 사이사이의 노폐물을 걸러내기 최적화 된 제품. 90%천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모발을 강화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4. 겐조키의 벨르 드 주르 드림 나이트 마스크 75ml, 12만 6천 원.
온종일 외부 환경으로부터 공격받은 피부를 잠재워야 할 때.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크림 제형이 피부에 완벽하게 스며들어 밤사이, 활성 산소뿐 아니라 피부 스트레스를 빠르게 제거해 주니 다음날 탄력 붙은 피부를 확인하는 건 시간문제.

 

5. SNP의 싱싱 비타 2스텝 마스크 2종 25ml, 3천500원.
외부 열에 파괴된 비타민을 즉각적으로 채워줄 마스크 팩. 비타민이 파우더 형태로 담겨 있어 시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브라이트닝 라인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하이드레이팅 라인 두 가지로 제안한다.

 

 

 

댓글

(0)